강용석 오또맘 관계 알보고니







강용석 오또맘 어떤 관련이 있길래 검색을하는것일까요. 강용석은 최근 김건모와의 소송으로 많은 비난을 받고있는데요. 


강용석 오또맘 관계 알보고니


강용석 본인은 일반인인 도도맘과 불륜을 저질렀으면서 업소에서 돈주고 즐긴 김건모를 비난했다는 내용인데요. 


김건모도 잘한것은 없지만 정말 강용석이 깔정도는 아닌걸로 보이네요.


한편 오또맘은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일반인 인데요. 인스타 팔로우수를 보면 거의 연예인급입니다. 얼마전 전 언론인이자 방송인이며 유명한 유튜버 장성규가 본인은 유부남임에도 이혼녀이자 자타공인 섹시한 오또맘을 인스타 팔로우한 헤프닝이 있었는데요. 



오또맘은 이걸 놓치지않고 '장성규씨 팬이에요'라고 만천하에 공개해 버리죠. 이처럼 오또맘은 유명 유부남이 앞뒤안가리고 팔로우를 할 정도로 남자들의 마음을 뺏을만한 외모를 가졌다고 볼 수있겠네요.



강용석 오또맘 관계 알보고니


강용석 오또맘 관계 알보고니


오또맘은 얼마전 본인의 인스타에 누가 이혼했냐는 글을 남기자 댓글로 이혼했다고 밝혔고 이젠 당당하고싶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한 바있습니다.



오또맘은 올해 33세로 이혼후 6세아들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 키는 169이며 몸무게 54KG, 가슴-허리-힙 사이즈는 36-23-37.5 라고 하는데요. 아이엄마같이 안보이는 엄청난 몸매는 타고난것도 있겠지만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나왔겠지요. 대단하다는 말밖에 할수가 없겠네요.


강용석 오또맘 관계 알보고니


오또맘을 강용석과 엮고싶지도 않지만 엮을것도 없는것이 강용석이 도도맘과의 불륜때문에 연관검색어에 오또맘이 떳다고 하네요. 


본인의 삶을 열심히 살고 있는 오또맘 더이상 강용석같은사람이랑 같이 거론이 안됐음 하는 바램이네요.


강용석 오또맘 관계 알보고니

강용석 오또맘 관계 알보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