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영식 교수 나이 프로필 모델 박영선 소개팅남







우다사(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90년대를 주름잡았던 모델 박영선씨가 소개팅을 했는데요.


박영선(나이:1968년생)의 소개팅남인 봉영식 교수에 대해 알아볼게요.


박영선씨는 1999년 돌연 미국으로 떠나 한국계 미국인 남편과 결혼했는데요. 언어장벽, 문화장벽으로 인해 미국생활이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아들을 낳았지만 이혼할때 남편과 3년간의 양육권 분쟁 끝에 아들을 미국에 남겨두고 다시 한국으로 왔는데요. 아들얘기만 나오면 눈물이 난다고 하네요.



MBN의 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박영선은 봉영식교수를 소개팅으로 만나는데요.





봉영식 교수는 우다사에서 본인이 미국에서 교수로 있었으며 이혼후 딸과 전아내를 미국에 남겨두고 2010년에 한국으로 왔다고 말했습니다.



▲ 미국에서 영어로 강의하는 전 교수 봉영식▲ 미국에서 영어로 강의하는 전 교수 봉영식


박영선과 공통점이 여기에 있는듯 하네요. 자녀 한명, 이혼, 둘다 자녀와 전배우자가 미국에 있는점.


봉영식교수의 나이는 정확히 밝혀지지않았지만 2008년에 딸을 출산했다는것과 교수를 했다는 것으로 보아 40대 중후반이 되지 않았을까 추측할 수 있는데요.



40대 중후반이라도 외모는 30대 후반정도로 아주 훈훈한 동안에 아저씨 느낌도 없고 패션센스도 너무 좋아 박영선씨도 소개팅에서 놀라움을 표현했는데요.


둘이 그렇게 잘 어울리는 편은 아니지만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봉영식 교수 학력으로는 미국 펜실베니아 대학에서 국제정치학 석, 박사를 취득했습니다. 현재는 연세대 통일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재직중입니다. 각종 뉴스와 언론에 국제정세에 관해 인터뷰를 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