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동상이몽2의 이윤지와 치과의사인 남편 정한울씨의 알콩달콩한 보금자리인 돈암동 한신한진아파트를 살펴볼건데요.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서울시 성북구 돈암동에 위치한 한신한진아파트의 가격 그리고 내부와 집값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돈암동 한신한진아파트 위치▲돈암동 한신한진아파트 위치



이윤지 아파트는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역세권아파트인 한신한진아파트입니다. 98년도에 준공한 21년차인 아파트인데요.


내부는 풀 수리와 인테리어를 했는지 새아파트처럼 보이네요. 





이윤지 아파트 집값으로는 평형에따라 많이 다른편인데요. 


아파트값을 말할땐 보통 34평형 전용84제곱미터를 기준으로 하는데요. 이 아파트의 경우 전용 84가 약 5억후반에서 6억 후반까지네요.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이윤지씨의 아파트는 내부구조로 미루어 보어 전용 46평인듯 한데요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46평의 경우 7억에서 8억정도로 형성된듯 합니다. 서울시 내에서 더블역세권치고는 저렴한편인데요. 연식이 좀 된 아파트라 그런듯 하네요.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이윤지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동상이몽2


98년식이라 그런지 현관은 조금 올드한 느낌이네요.


벌써 몇달 후면 아들을 출산하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인데요. 알콩달콩 사는모습이 보기 좋네요. 이상 이윤지 정한울 아파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