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썸바디에서 예나 분량이 너무 적어서 제작진이 움직인걸까요?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썸바디의 썸뮤비를 어느누구에게도 선택받지 못한채 회당 1분도 안나온 예나는 원래 여출연자 중 인기 2위였습니다.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그러나 특유의 유리멘탈과 너무 차가운 이미지, 그리고 흘기는 눈 등으로 남출연자들이 다가가지 못했는데요.





일각에선 전남친이 장기용이었는데 썸바디2 남자출연자들이 눈에 차겠냐는 말을 하는데 이말도 틀리진 않습니다.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그러나 여자는 대게 남자보다 갈대(수동적인) 성향이죠. 


그렇기 때문에 이예나는 객관적으로 봤을때 얼굴이 가장 예쁜 본인에게 다가와주길 기다렸던 것입니다.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그러나 남자들도 단순 외모만 보지 않고 여러가지 심리적 거리를 쟀던것이죠.


결국 기다리다 지친 이예나는 먼저 다가가기 시작하는데요.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도윤이를 선택한 이유는 남출중에 이미지가 가장 좋기 때문일거라 생각이 드네요. 


썸바디에서 송재엽, 강정무, 장준혁 그리고 이우태 이 넷 모두가 혜수에게 한번씩 들이댔다면 도윤이는 그렇지 않았던 이유도 있을듯 하구요.





또 둘이 28세로 동갑이라 편한느낌도 있었을 것입니다.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도윤의 넥타이를 메주는 예나


이예나가 손짓한번하니 도윤이의 마음은 와르르 무너지는거같은데요. 도윤이도 남자거든요. 예쁜 여자가 먼저 다가오는데 뿌리칠수 있나요.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썸바디 예나 도윤이 유혹심리 그동안 인기 없었던 이유▲ 이예나의 도윤에대한 유혹에 얼굴 굳어지는 박세영



세영이의 표정이 급격히 안좋아지는 이유도 쎄한 느낌을 감지한 이유일것 같네요. 


썸바디2 이예나 이도윤 박세영 어떻게 될까요? 도윤이와 예나의 행보가 너무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