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







연애의 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을 알아볼건데요. 김현진씨는 윤정수(나이:48세)의 두번째 소개팅녀로 나온 일반인 인데요. 


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


첫 만남에서 윤정수 씨는 너무 아저씨같은 말투와 행동, 옷차림으로 오래 오래 못갈거같은 분위기 였습니다. 


그러나 회를 거듭할 수록 윤정수의 착한 마음씨를 알아본 천사가 나타난 것일까요? 김현진씨도 윤정수씨에게 서서히 마음을 열더니 


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


이젠정말 김현진씨도 윤정수에게 빠져들고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시청자들의 반응또한 첫만남엔 윤정수 왜이렇게 아저씨같냐부터 어울리지 않는다는 반응에서 이젠 윤정수 복받았다. 


착하게 산 윤정수를 알아보는 사람이 나타났다며 서로 오래가기를 바라는 분위기로 바뀌었네요.


연애의맛 김현진씨의 인스타나 나이는 제작진이 일부러 공개하지 않은듯 보이네요. 





왜냐하면 연애의맛은 현실커플을 추구하기에 인스타나 기타 SNS에 너무많은 팔로워로 부담을 주지 않기위함인듯 하네요. 


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


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


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


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 이게 정말 연애의 맛인걸까요 리얼 눈물흘리는 김현진씨

다만 김현진씨가 대학때부터 학원강사로 일했었고 현재는 변리사를 준비하는 중이라는것을 말한걸로 미루어보아 30대초반에서 중반정도 되어 보이네요. 


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


학교는 관악산 주변에 있는 학교를 언급하는걸로봐서 서울대인듯 보이구요. 서울대를 나왔지만 학원강사를 하다가 전문직으로 가야겠다싶어 변리사를 준비하는 중인거 같습니다.


연애의맛 김현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시청자 반응▲리엑션을 너무 예쁘게 하는 김현진씨.. 마음이 있다는 증거겠죠


여튼 정말 둘이 잘됐음 하는 바램이네요. 연애의맛 4번째 현실커플이 이루어질까요? 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