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이상화와 강남의 신혼집이 공개 됐는데요. 이집은 강남이 결혼전에 혼자 살던 집을 리모델링 했다고 하는데요. 엄청나게 변했네요.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볼게요.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드디어 신혼집 오픈! 강남이 모든 리모델링 공사를 첨부터 도맡아 했기 때문에 상화는 처음 보는 신혼집인데요. 





상화는 일부러 설레임을 느끼고 싶어서 리모델링 공사에 참여 하지 않았다고하네요. 꿀떨어지는 부부네요 ㅎㅎ


▲ BEFORE: 어머니 취향 인테리어▲ BEFORE: 어머니 취향 인테리어


▲ AFTER : 모던한 인테리어▲ AFTER : 모던한 인테리어


강남의 예전 살던 집은 누런 옛날집 감성이었지만 인테리어후 거실은 모던한 젊은갬성으로 바뀌었네요.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현관도 간접등, 장식공간, 수납공간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짜임세있게 되어있는게 너무 보기좋네요. 역시 강남, 센스가 넘치네요.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계단 앞에있는 벽을 때려 부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만들었네요. 굿! 페브릭 쇼파와 계단 색상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요즘 광고하는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로 보이는 냉장고네요. 파스텔톤의 주황색과 파랑색 정말 느낌있네요! 비스포크 냉장고가 파랑색으로 보이는데 정말 느낌있네요.





△이상화 마음에 쏙드는 거실△이상화 마음에 쏙드는 거실


▲ 음식물 분쇄기 설치 - 상화의 말 하나하나 담아듣고 실천에 옮기는 강남▲ 음식물 분쇄기 설치 - 상화의 말 하나하나 담아듣고 실천에 옮기는 강남


음식물 분쇄기까지! 정말 부럽네요 ㅎㅎ


▲ BEFORE : 강남의 침실▲ BEFORE : 강남의 침실


▲ AFTER : 부부 드레스룸▲ AFTER : 부부 드레스룸


강남이 쓰던 침실을 드레스룸으로 바꾼 모습 또한 깔끔하네요.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베란다 또한  접는 창문으로 시공해서 정원을 만들었네요. 요즘 많이 하는 인테리어 방식인데 베란다 전체를 나무 가림막으로 하고 지붕까지 설치하여 프라이버시에 신경 쓴 모습입니다.


▲ 창고 같았던 2층 다락방▲ BEFORE : 창고 같았던 2층 다락방


▲ AFTER : 꿀떨어지는 침실▲ AFTER : 꿀떨어지는 침실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갑분 양봉장 ㅋㅋ


▲ 이상화의 침실옆 파우더룸▲ 이상화의 침실옆 파우더룸


광각으로 보니 침실 정말 크네요. 원래 다락으로 썼던 곳이라 머리가 닿을듯 낮은 침실이네요.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이상화 강남 신혼집 위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후


침실에 딸린 화장실! 이상화의 금메달을 상징하는 골드인테레어 정말 세련됐네요. 


이상화와 강남의 신혼집의 위치는 용산구 용문동의 위치했고 효창공원앞역근처의 'KN빌라' 라고 하네요. 빌라 건물을 강남의 집안이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사진, 웨딩사진을 벽에 거니 정말 예쁘네요. 위 사진은 CG처리한 사진으로 따로 찍은 사진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