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이예나 장기용 전남친 과거







썸바디2 이예나 전남친 장기용, 예나는 얼굴은 예쁘지만 특유의 새침함으로 썸바디2에서 인기가 많이 하락한 출연자인데요. 


썸바디2 이예나 장기용


첫 썸바디무대에서 최예림과 너무 비교되는 발레실력도 한몫을 했던게 사실입니다.


현재까지 이예나는 이렇다할 러브라인을 만들지 못하고 있는데요. 장준혁에게 약하게나마 신호를 보내고는 있지만 글쎄요. 





다른 출연자들이 너무나 핫한 러브라인을 형성하고있어서 이예나는 좀더 지켜봐야 할거같네요.


썸바디2 이예나 장기용


이예나는 썸바디2보다 전남친의 존재가 더 주목받고 있는 상황인데 이런 상황이 좀 슬프네요.


썸바디2 이예나 장기용


이예나가 전에 만났던 남친은 장기용이라는 배우인데요. 훈남배우로 유명합니다.


장기용은 울산출신으로 92년생, 이예나와 동갑인 28세 입니다. 


썸바디2 이예나 장기용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인데요. 모델겸 배우인 장기용은 YG케이플러스소속이기도 합니다. 


썸바디2 이예나 장기용


나쁜녀석들:더무비에서 마동석과 주연을 맡으면서 유명해졌는데요. 


썸바디2 이예나 장기용

한때 주연급 배우를 만났던 이예나 여서 그런지 현재 썸바디2를 그리 열정적으로 임하지 않는거같은데요. 


그래서 더욱 인기가 떨어지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다른길을 걷고있는 장기용, 이예나의 전남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