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재엽 고백 강정무 인성 실화? 썸바디2







썸바디2 김소리와 송재엽의 관계가 심상치 않은데요.


김소리 긴머리▲ 김소리 긴머리시절


소리는 정무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이 됐는지 알아볼게요.


먼저 김소리는 강정무가 윤혜수와 제주도를 다녀오고 정무의 심정이 강정무와 궁금해 독대를 하는데요. 



그자리에서 쭈뼛하는 정무를 소리 자신에게 확신을 주지않는 정무를 손절한듯 합니다. 



김소리가 그래도 대인배인게 화가 날 법도한데 차분하게 강정무를 이해하려는 태도가 정말 소저씨다운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역시 속이 시커먼 남자여우 강정무는 김소리와 애초부터 어울리지 않았던거죠.





전날밤 정무와의 독대후 맘속으로 정무를 손절한 김소소리는 다음날 아침 송재엽에게 찾아갑니다.


소리 재엽 고백 강정무 인성 실화? 썸바디2


마음을 정한거죠. ㅎㅎ


정말 작심한듯 하네요. 소리와 재엽은 동갑인 만큼 서로에게 더 편한 상태였는데요. 


소리 재엽 고백 강정무 인성 실화? 썸바디2


송재엽도 나이가 30이라 이십대 동생들보다 확실이 사회성도 좋고 성격도 좋아보인건 사실이네요.


소리 재엽 고백 강정무 인성 실화? 썸바디2


연하를 손절한 소리가 갈곳은 역시 재엽이 밖에 없다고 생각하네요.


김소리는 정말 속전속결로 송재엽에게 다가갔는데요. 두둥~ 네 둘은 바로 외박을 합니다 허허 대단하네요.


소리 재엽 고백 강정무 인성 실화?▲ 소리, 재엽에게 고백 : 넌 나한테 특별한 사람인 것 같아.. 크으... 고백하는 여자 멋지네요.


외박을 하고 돌아오자 뜬금없이 혜수와 정무는 이 둘에게 싸늘해지는데요. 


그 둘은 먼저 제주도에서 재밌게 놀다왔으면서 왜 지금은 남의 떡이 커보이는걸까요. ㅎㅎ 소유욕도 정도가있지 안그런가요?





썸바디2 김소리


혜수는 재엽을 째려보고 정무는 소리와 재엽, 세영이 같이 있는자리에 앉으라고 하자 그냥 말도없이 쌩~ 해버리네요. 


썸바디2 김소리


썸바디2 송재엽

쌩~하는 정무 인성 실화인가요? 아아.. 정말 좋게 안보이네요. 첨부터 좋은 인상은 아니었지만..


여튼 갈수록 너무 재밌어지는 썸바디2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