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장준혁 자박꼼 뜻 인스타 논란







썸바디2 장준혁이 과거에 자박꼼이란 단어를 써서 논란인데요. 언제 어떤이유로 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장준혁은 올해나이 23세로 썸바디2 출연자중 막내인데요. 막내답지 않은 훈훈한 외모와 춤실력으로 최초 춤소개에서 사전호감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외모는 살짝 송승헌느낌도 나서 여자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외모가 아닌가 싶네요. 



여튼 썸바디2 장준혁은 과거 '자박꼼'이라는 단어를 썼는데요. 


장준혁은 지인의 인스타그램의 춤 영상에 “자박꼼할 때가 섹시 포인트네요”라는 댓글을 달았는데 네티즌 수사대에 딱 걸렸던 것입니다.


썸바디2 장준혁 자박꼼 뜻 인스타 논란▲ 장준혁이 자필로 쓴 사과문

자박꼼의 뜻은 '자X 박으면 꼼짝못해' 라는말인데요. 정말 혐오스러운 말이 아닐수 없네요. 이 말은 충청도 어느 할아버지가 버스안에서 어느 아줌마와 싸우며 사용한 말인데요. 


자박꼼 뜻▲자박꼼 처음쓴 당사자


그것을 버스안에있던 사람이 동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올려 화재가 됐고 현재도 여러 남초싸이트에서 페러디할만큼 남초싸이트에서 자주 사용되는 단어가 돼버렸습니다. 참 어이없는 말이죠.


장준혁은 본인의 인스타에 자필로 쓴 사과문을 올렸고 글의 내용으로 보아 진정성이 느껴져 더이상 논란거리가 확산되진 않을듯 하네요. 






그나저나 아직까진 이렇다할 러브라인을 형성하지 못한 장준혁 인데요. 소리나 예나는 일단 장준혁의 짝이 되기에 나이가 너무 많아보이고가능성있는건 최예림인데 과연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상 자박꼼 뜻과 장준혁 자박꼼 논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