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송 불륜 윤지영 아나운서 남편 이정욱 이게 루머라고?







남녀관계는 당사자 이외에는 아무도 모른다는 게 학계 정설입니다. 프리로 전향한 윤지영 전 아나운서(46세)가 남편 이정욱(46세)(영화사 배 대표)와 신나송(34세)이 불륜 사이라고 위자료 소송을 제기했는데요.

 

이정욱 대표의 핸드폰에서 나송프로님이라고 저장해놓은 여성과 누가 봐도 불륜임을 암시하는 문자들을 발견했으며 신나송 프로의 아파트 주차장과 집 비밀번호도 서로 공유했다고 합니다.

 

 

 

신나송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이정욱 대표와 윤지영 아나운서

윤지영 아나운서는 이를 알고도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수차례 경고를 했다고 합니다.

 

한 예로 신나송 프로의 아파트에 주차된 남편의 차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신나송에게 보내며 '헤어져라' 부탁하자 신나송은 '이정욱 대표가 유부남인 줄 몰랐다'라고 하면서 만나지 않겠다고 했고 

 

▲ 윤지영 아나운서

이정욱 대표 또한 신나송을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는 각서를 썼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 달 후 잠잠한 둘은 주변인들로부터 다시 만나는 정황이 포착됐고 화가 난 윤지영 전 아나운서는 서울 중앙법원에 5천만 원의 상간녀 위자료 청구의 소를 제기합니다. 

 

▲ 신나송 프로

분명 이정욱과 신나송은 불륜관계임을 인정했다고 하는데 신나송 프로는 오히려 변호사를 고용하더니 윤지영 아나운서를 역으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것이 사실이라면 정신이 제대로 박혀있는 사람인가 싶네요.

 

한번 들켰고 분명 유부남인 줄 모르고 한 행동이라고 시인을 했다는데 말이죠. 좀 앞뒤가 맞지 않지만 앞으로의 상황을 지켜봐야 할 듯싶습니다. 

 

▲ 마음은 콩밭에

일각에선 이것이 루머라고 하는데. 실명까지 거론되고 자세한 상황까지 이슈화된 마당에 아예 없었던 일이었다는 것은 어불성설인 것 같네요. 이렇게 디테일한 루머는 들어본 적이 없고요.

 

여하튼 우울증 약을 복용하는 윤지영 아나운서, 힘냈으면 좋겠고요.

 

 

 

신나송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신나송 나이 결혼 프로골퍼 프로필

신나송 나이, 프로 데뷔 후 경력 신나송은 1985년생으로 2019년 기준으로 나이는 35세입니다. 2005년에 프로로 데뷔했으나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며 7년간의 프로골퍼 생활을 했고 2012년 은퇴합

kangmori.tistory.com

 

남편과 얼른 갈라서고 위자료도 두둑이 챙기고 행복한 삶을 빨리 되찾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