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밀리 여친 최소윤 그녀는 누구?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래퍼 키드밀리(93년생 본명 최원재). 쇼미더머니 777에서 3위를 하고 바로 그다음 시즌인 쇼미 8에서 심사위원까지 하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그의 여자 친구는 다들 아시다시피 최소윤(이라는 모델입니다. 많이 유명하지는 않지만 뜨고 있는 모델인 최소윤은 키드밀리와 럽스타그램을 하면서 공개 연예를 하고 있는데요 연애기간도 오래된 듯하네요. 아래 사진은 최소윤이 인스타에 올린 키드 밀리와 함께한 사진입니다.

 

ㅋㅋ얼굴바꾸는 어플로 장난까지
바쁜 와중에도 아쿠아리움에 가준 키드밀리라고 언급한 최소윤. 이런 멘트로봐선 둘다 서로를 정말 좋아하고 존중하는 느낌이네요
키드밀리 여친 최소윤 몸매

최소윤은 96년생으로 키드밀리와 3살 차이네요. 적절한 나이 차이인 듯하네요. 최소윤의 키는 168cm로 173인 키드밀리와 5cm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SNS 스타로 쇼핑몰을 운영하며 유튜브(채널명:다크빅토리)도 운영하는 걸로 봐서 피팅모델에 가까운 거 같은데요. 둘 다 패션니스타로 너무 잘 어울리네요.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