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쿠와 쇼미8 나이 프로필 인스타







타쿠와 쇼미8 - 4강 미친존재감

 

쇼미 8의 8강이 결정될 때까지만 해도 타쿠와(본명:김정석 1995년생)는 변방 같은 느낌의 주목받지 못하는 래퍼였습니다. 그런데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어제 쇼미 8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짱유를 꺾고 4강에 안착한 것인데요. 짱유의 대중성을 의식하지 않은 너무 자유분방한 싱잉 랩 덕도 있었지만 타쿠와 제대로 약 빨고 랩한 느낌이었습니다.

 

 

타쿠와의 소속사는 아직 없는 것으로 보이고 크루는 에이지 노투라는 잘 알려지지 않은 크루입니다.

쇼미8, 8강에서 부른 "위로"-타쿠와
▲ 쇼미8 최강우승후보 짱유를 꺾는 타쿠와

 

타쿠와는 쇼미 5와 쇼미 777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타쿠와는 2018년 4월 첫 앨범인 <Kawaii Heart>를 발매합니다. 이 앨범의 Cheese&Bread라는 곡에서 타쿠와의 시그니처가 돼버린  "빵빵, 빵야빵야"가 나옵니다. 

 

▲ 타쿠와 발매 앨범 & 곡 목록

 

타쿠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awaiiasfuckyeahthatsme/

 

 

중독성있고 개성있는 타쿠와

 

쇼미 777 우승자인 나플라는  만약 본인이 프로듀서라면 가장 데려오고 싶은 4명이 누구냐는 질문에 EK와 제네더질라, 키드 밀리 그리고 타쿠 와라고 했는데요 타쿠와는 원래 붐뱁을 주로 하는 래퍼였습니다.

 

그러다 자신만의 색깔을 고민하게 되었고 현재는 자신의 색깔을 확실이 찾은듯합니다. 쇼미 8의 8강 무대에선 한요한과 위로라는 곡을 했는데요.

 

8명 중에 제일 신선하고 중독성 있는 곡이었으며 타쿠와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면서 대중성까지 잡은 무대였다고 생각합니다. 4강 무대에선 어떤 랩을 선보일지 너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