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미희 인스타 결혼 임신 더알아보니







엑소 첸 미희 인스타 결혼 여자 임신 여친 데이트


엑소 첸의 본명은 김종대 1992년 9월 21 21일생 혈액형은 b형입니다. 올해나이 29세로 만약 일반인이라면 남자 결혼 하기에 딱 좋은 나이네요. 



미희도 결혼하기엔 좋은 나이인데요. 첸이라는 이름과 외모때문에 중국인이 아닌가 했지만 대전에서 태어난 토종 한국인 입니다. 


엑소 첸은 미희라는 여자와 이미 사귄다는 루머가 이미 오래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엑소 첸의 여친이라는 미희의 인스타 때문입니다. 


인스타에서 사귀는 걸 너무 티냈고 그걸 이미 왠만한 엑소 팬들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었지요.


갑작스럽게 엑소 첸이 미희와 여친 데이트 장면도 잘 포착되지 않았는데 깜짝 결혼발표를 하고 임신 7개월이 됐다는 사생팬의 폭로로 봄에 애아빠가 된다는 것까지 밝혀져서 엑소 팬들은 황당하다는 반응입니다. 


0123456


개인적인 사생활로 엑소라는 그룹이 피해를 본다면 덮어놓고 축하해주기 어렵긴 하지요.


그럼 도대체 엑소 첸과 결혼하는 여자는 어떤 매력을 갖고 있기에 엑소 첸이 이렇게 된걸까요?


엑소 첸은 아이돌로써 현재 위치보다 미희와 자신의 2세를 놓치기 싫었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내린 것 같습니다. 



결혼, 남자로써 평생 짊어지고 갈 후회를 할 순 없으니까요. 이연희를 닮은 야무진 외모의 미희라는 여자는 첸의 이런점을 보고 몸과 마음을 다 주었나 봅니다.


엑소 첸과 미희의 결혼과 임신 축하드리며 봄에 태어날 아기도 건강하게 태어나길 빌겠습니다. 인스타에서 소식 들을 수 있겠지요. 


지금은 비뚤어진 시각으로 보는 사람들도 많지만 엑소 첸이 아닌 김종대로써 미희와 김종대2세와 행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