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해티, 100% 유기농 액상녹차 먹어본 후기







직장인들은 공감하실겁니다. 출근해서 믹스커피한잔, 10시반에 습관처럼 한잔, 점심먹고 입가심으로 한잔, 오후 3시~4시에 졸리다고 또 한잔. 보통 하루 3~4잔의 물약이 없으면 버틸 수 없게 되어 버린거죠. 


믹스커피는 반짝 졸음을 쫓는데 효과가 있지만 습관적으로 마시게 되면 카페인과 프림성분이 피에 축적되어 피곤함이 가시지 않고 몸이 계속 쩔어있는 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


이런 몸의 악순환을 끊고자 저는 약 3년전부터 하루에 2~3잔 마시던 커피를 완전히 끊었습니다.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아메리카노 등 모든 커피를요. 대신 액상 녹차를 마십니다.  


아해티, 100% 유기농 액상녹차 먹어본 후기


유기농액상녹차를 마시게 되면서 불면증이 싹 없어지고 낮에는 졸립지 않고 밤에 숙면을 취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신기하게 군것질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사무실에 누가 과자를 사와도 손이 잘 안가더군요. 군것질거리만 있으면 흡입했었는데 ㅎㅎ 이게 녹차의 어떤 이유때문에 이런 상태가 된건진 잘 모르겠지만 유기농이 아닌 일반녹차티백을 마셨을땐 없었던 현상입니다. (일반 녹차티백은 농약덩어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늬만 녹차인..)


또 액상녹차를 마시게 되면서 부터 낮잠이 없어집니다. 대신 밤에 숙면을 취하게 되구요. 낮에 조금씩 졸던것을 밤으로 몰아주는 느낌? 그래서 밤에 정말 눈감자마자 잠들고 새벽에 깨는일이 없어졌습니다. 


아해티, 100% 유기농 액상녹차 먹어본 후기


실제로 녹차만 들어간것은 아니네요 유기농 아가베시럽=17%, 고로쇠시럽=3%, 유기농 메이플시럽=2% 등이 들어갑니다. 


아해티, 100% 유기농 액상녹차 먹어본 후기


아해티, 100% 유기농 액상녹차 먹어본 후기


유기농 아해티는 농림 수산 식품부 유기인증, 유기가공인증, 미국 농무성(USDA) 100% 유기농인증, 유럽연합(EU) 유기인증, CANTEST 268개 부분 농약 및 중금속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녹차로 만들어집다고 합니다. 



어떠한 농약이나 비료도 쓰지 않고 억새풀과 함께 자연 그대로 키운 녹차를 4회 세척한다고 합니다. 녹차라고 일반녹차와는 비교를 하면 안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