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속 가스가 건강에 미치는 치명적영향과 내클리어로 쉽게 빼기







뱃속 대장이 음식물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매일 약 15리터의 가스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이 중 10%인 1.5리터 만이 몸밖으로 배출이 됩니다. 즉 방귀나 땀으로 배출되는 가스는 페트병 한개분량의 가스밖에 안된다는 것이지요. 밑에서 자세히 다루겠지만 내클리어는 이 나머지 가스를 모두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뱃속 가스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첫째, 몸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한 13.5리터의 가스는 장의 점막을 통해 피로 들어갑니다. 피속으로 들어간 가스는 적혈구가 산소와 결합하는것을 방해 하며 뇌와 몸 전체에 공급되는 산소 양을 감소 시켜 혈액순환을 감소시키고 음식을 섭취했을때 영양분이 몸 구석구석 운반되는것을 방해합니다. 


둘째, 뱃속 가스는 장내 세균이 만들어낸 여러 독성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독성물질이 피로 흡수되면서 건강상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고 각종 질병의 근원이 됩니다. 


그럼 피는 무엇이길래 독성가스가 흡수되면 몸에 해로운 것일까요?


피가 몸속에서 하는 역할

첫째, 피는 몸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영양분은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을 통해 공급되며 피는 온몸을 돌아다니면서 몸의 각 세포들에 영양분을 전달합니다. 


둘째, 피는 몸 구석구석에 있는 노폐물과 이산화탄소를 몸밖으로 보내는 기능을 합니다. 그 과정에서 병원균을 파괴하고 면역력도 형성하게 됩니다. 


이렇게 중요한 피의 가장 큰 적은 음식물에서 내뿜는 독가스 입니다. 탄산이나 패스트푸드는 엄청난 가스를 유발합니다. 이런 탄산이나 패스트 섭취는 무조건 금하거나 줄여야 겠죠. 그러나 이런 음식을 줄인다고 매일 생성되는 15리터나 되는 가스가 피속으로 들어가게 하는것은 역부족해 보입니다. 그래서 제가 10년간 쓰고있는 내클리어(뱃속 가스를 제거하는 도구)를 소개할까 합니다. 



내클리어란?

내-뱃속 가스, 즉 몸속의 가스를 비운다는 뜻입니다. 이 내클리어를 저는 약 7년전부터 해왔습니다. 요즘은 몸속의 독소를 빼내는 말을 디톡스라고 하며 요즘은 이 디톡스라는 단어를 많이 쓰더라구요. 단언하건데 내클리어보다 좋은 디톡스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뭘 먹어서 디톡스를 한다는것은 말이 안되거든요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먹으면 무조건 장내에서 가스가 발생하니까요. 이 제대로된 디톡스를 7년이나 한까닭에 하루종일 컨디션이 좋고 7년간 체중이 불거나 줄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장이 편안하고 안색도 좋아졌지요. 




내클리어는 현재 인터넷에서 150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입한지 7년이 됐지만 아직도 이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은 가성비를 엄청 따지는 제가 생각해도 축복에 가깝습니다. 이 도구는 평생 쓰는 것이니까요. 



내클리어 하는 방법과 내가 일상에서 느끼는 효과

일반형은 실리콘 팁, 고급형은 은팁으로 되어 있는 저 맨앞 뾰족한 팁을 항문에 살짝 넣고 맨위에 손으로 잡는 타원형 구모양의 손펌프를 손으로 잡고 눌러 줍니다. 10번을 눌러주게 되면 S직장까지만 물이 차게 되고 사람에 따라 장의 길이가 다르기때문에 대략 20~30회정도까지 물을 넣어줍니다. 장에 물이 들어갔으면 변기에 앉아서 배출하면 됩니다. 저는 하루에 5리터의 물을 사용하는데요 이 물을 다 사용하는데는 대략 약 40~50분정도가 소요 됩니다. 


하루의 마지막 일과를 내클리어로 몸속의 가스를 빼주고 샤워로 마무리 하는 것이지요~ 그럼 다음날 출근해서 회사에서 큰일(?)을 볼 필요도 없고 배에 가스도 안차 너무 편안하고 책상에만 앉아서 일하는 저로서는 몸에 가스가 거의 없으니 졸지도 않고 머리회전도 빠르게 돌아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가스가 뇌까지 안올라 가니까요. 이 내클리어 도구는 돈으로 환산하지 못할 정도의 가치가 있는것은 분명합니다. 이상 뱃속 가스를 빼내는 가장좋은 방법 내클리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