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첫 등장씬 부터 노빠꾸 직진남, 개 상남자라는 수식어를 가진 강정무 인스타 나이 학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강정무 인스타그램 사진중 하나


썸바디는 댄서, 무용수 남녀가 한집에서 같이 지내면서 썸타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썸바디2는 mnet에서 매주 금요일 8시에 방송합니다.


이런 예능프로의 특징, 첨엔 에이 유치하다 생각하면서 나도모르게 감정흐름을 쫓아가다 넋놓고 본다는거.


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마지막으로 등장한 남자 출연자 강정무


엠넷의 의도적인 연출과 편집에 가끔 별로일 때도 있지만 그속에서 연출되지 않은 감정선을 찾는재미도 쏠쏠한거 같네요.


이번 썸바디 시즌2도 빠져드는거 같은데요. 


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경계(?)하는 남자출연자들


스트릿 댄서, 한국무용, 힙합, 발레 등 다양한 춤 장르를 직업으로 삼고있는 사람들만 모여서 그런지 


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공감대 형성이 자연스러워서 이전의 짝만들기 예능과 조금은 색다른 느낌이 드는것 같네요.


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네 강정무는 능력남 이었습니다.


강정무, 나이는 27세이며 한양대에서 현대무용을 전공했습니다.

직업은 무용수이며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 여성 주얼리브랜드 입니다. 강정무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moomoovalues 입니다.




이렇게 사업수완도 있는 썸바디2 강정무 앞으로 어떤 여성의 마음을 흔들지가 궁금하네요.


강정무와 소리가 커플썸 MV를 공개했는데요. 


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개인적으로 여자 출연자중 소리가 제일 이쁘다는


이 둘보다 잘어울리는 커플이 없던것 같은데 강정무는 왜 제주도를 다른 여성이랑 갔을까요. 


썸바디2 강정무 인스타 직업 나이 학교▲ 강정무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엠넷의 장난인지 정무의 속마음 인지는 알 수 없지만 강정무의 감정선이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